소셜그래프

소셜그래프게임
+ HOME > 소셜그래프게임

해외 네임드 스코어

비사이
08.04 20:06 1

◆ 스코어 '믿고 쓰는 네임드 한국산' 오승환·이대호 해외 A+, 김현수 A
해외 네임드 스코어
13일에발표될 메이저리그 명예의 전당 투표 결과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것은 헨더슨이 얻게 될 득표율이다. 2년전 칼 네임드 립켄 주니어는 역대 3위에 스코어 해당되는 98.79%, 그윈은 해외 7위에 해당되는 97.61%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해외 네임드 스코어
이는뻔뻔한 것이 아니라 해외 팀을 위해 하는 행동이다. '망각'은 마무리에게 반드시 필요한 능력 중 하나다. 자신의 스코어 실패를 마음에 담아두면, 언제 갑자기 실패에 대한 불안함에 휩싸이게 될지 모른다. 자신의 실패를 네임드 깨끗이 잊을 수 있다는 것.

통산3.93의 탈삼진/볼넷 네임드 비율은 역대 1000이닝 투수 중 스코어 커트 실링(4.38)과 페드로 마르티네스(4.15)에 이은 해외 3위에 해당된다.

1999년헨더슨은 소속 팀인 뉴욕 메츠가 애틀랜타와 챔피언십시리즈를 치르고 있는 네임드 경기 도중, 라커룸에 슬쩍 스코어 들어가 바비 보니야와 카드를 치기도 했다. 이것이 그가 경기 내에서는 대단히 뛰어난 선수였음에도 13팀을 옮겨다닌 이유였다.
하지만요스트는 통산 72도루/66실패에 네임드 그쳤을 정도로 발이 스코어 느렸다.
2001년월드시리즈 최종전에서 맞은 끝내기 안타, 2004년 2경기 연속 세이브 실패와 그로 인한 리버스 스윕. 리베라에게도 스코어 큰 충격이 될 네임드 만한 사건들이 있었다. 하지만 그 어느 것도 리베라의 심장에 생채기도 내지 못했다.

스코어 ◇SK·KIA·롯데·한화, 네임드 "플레이오프 티켓을 잡아라"

조해설위원은 "1위 두산과 2위 NC는 이변이 없는 한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적이다. 3위 넥센이 스코어 100경기를 기준으로 5할 승률을 네임드 유지한다고 가정했을 때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외 네임드 스코어

연관 태그

댓글목록

주말부부

잘 보고 갑니다

레떼7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o~o

별이나달이나

정보 잘보고 갑니다^^

스페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ㅡㅡ

김상학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다얀

꼭 찾으려 했던 네임드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ㅡ

야생냥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ㅡ0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