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그래프

추천인{win}
+ HOME > 추천인{win}

모바일 벳인포 티비

김기선
07.27 16:06 1

헨더슨역시 티비 12명뿐인 '95% 클럽' 모바일 입성이 유력하며 그 이상도 기대된다. SI.com의 조 포스난스키는 벳인포 헨더슨에게 사상 첫 만장일치를 허락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헨더슨은 티비 겸손과 거리가 먼 모바일 선수였으며 이기적이었고 거만했다. 조지 스타인브레너와 벳인포 뉴욕 언론이 두손 두발을 다 들었을 정도다. 또한 헨더슨은 동료들과 자주 충돌했다. 오클랜드 시절의 호세 칸세코가 대표적인 앙숙이었다.
리베라의뛰어난 제구력은 조금의 흔들림도 없는 투구폼에 바탕을 두고 있다. 밥 먹고 하는 벳인포 일이 공을 던지는 것인 티비 투수들이지만, 똑같은 딜리버리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2014년월드컵에서는 독일에 1-7, 네덜란드에 0-3으로 패하며 4위에 그쳤다. 올해 6월 벳인포 2016 코파 아메리카(남미축구선수권대회) 조별리그에서 티비 탈락했다.
무려45경기에 등판해 2승 2세이브 평균자책점 1.59의 기록을 남겼다. 위력적인 투구로 빅리그 벳인포 타자들을 돌려세우며 삼진을 59개나 잡았다. 시즌 티비 중반 트레버 로젠탈이 부진하자 '클로저' 임무를 맡게 됐다.

다른3명(배리 본즈, 베이브 루스, 테드 윌리엄스)은 장타에 벳인포 대한 공포를 무기로 고의사구 또는 고의사구에 준하는 볼넷을 많이 얻어낸 선수들이다. 반면 헨더슨의 볼넷은 티비 '내주면 끝장'이라는 각오로 임한 투수들로부터 얻어낸 것들이다.

90마일(145km)정도만 벳인포 되면 대단히 빠른 커터로 꼽힌다. 하지만 한때 리베라의 티비 커터는 평균구속 93마일(150km)에 최고구속이 95마일(153km)이었다.

티비 시카고불스,디트로이트 피스톤스,밀워키 벳인포 벅스,
'1만타수 클럽' 24명 벳인포 중에서는 데드볼 시대 선수들인 타이 콥(.433)과 트리스 스피커(.428), 그리고 스탠 뮤지얼(.417)에 이은 티비 4위다.

2001년헨더슨은 샌디에이고 유니폼을 입고 티비 루스의 볼넷 기록과 콥의 벳인포 득점 기록을 경신했다(볼넷은 이후 본즈가 재경신). 3000안타도 달성했다. 콥을 넘어서게 된 2247득점째는 홈런이었는데, 헨더슨은 홈에서 슬라이딩을 했다.
안 티비 해설위원은 "SK는 기본 전력이 탄탄한 팀이다. 여기에 지난 시즌 네임벨류가 높은 선수들에게 의존한 김용희 감독이 올 시즌부터 주전이라도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과감하게 선발에서 벳인포 제외하는 방식의 경기 운용을 택하면서 선수들을 압박하고 있다.

연관 태그

댓글목록

마주앙

자료 잘보고 갑니다

고스트어쌔신

벳인포 정보 감사합니다~

이브랜드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ㅡㅡ

싱싱이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2015프리맨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누마스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가르미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오거서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라라라랑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