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그래프

하는곳
+ HOME > 하는곳

무료 벳인포 홈런

박병석
07.12 12:06 1

전문가들은후반기 리그가 홈런 시작되는 19일부터는 플레이오프 진출권 벳인포 무료 획득을 향한 중위권 싸움이 치열해질 것으로 내다봤다.
1997년27살에 마무리가 된 리베라의 출발은 좋지 않았다. 개막전에서 홈런 마크 맥과이어에게 초대형 홈런을 벳인포 맞은 등 첫 무료 6번의 세이브 기회 중 3번을 날린 것. 텍사스로 간 웨틀랜드가 세이브 행진을 이어가자 뉴욕 언론들이 들고 일어섰다.
메이저리그에도 무료 '온 몸이 담덩어리'인 선수가 하나 있다. 상대의 검을 진흙 자르듯 했다는 조운의 벳인포 청홍검처럼, 커터로 수많은 방망이를 박살내며 13년째 홈런 메이저리그 최고의 마무리로 군림하고 있는 마리아노 리베라(40·뉴욕 양키스)다.

대타로나와 끝내기포를 떠뜨리며 강한 인상을 무료 심어줬고, 벳인포 선발로 출전해서도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며 전반기 메이저리그 홈런 최고 신인으로 평가 받았다.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는 '미운 오리'에서 '백조'로 환골탈태했다.

화면상으로 무료 커터를 구분해 내기는 쉽지 않다. 벳인포 하지만 슬라이더 홈런 못지 않게 휘는 리베라의 커터 만큼은 식별이 가능하다.

헨더슨은 벳인포 호텔에 체크인할 때는 홈런 항상 가명을 썼다. 이에 무료 소속 팀의 단장들은 그가 자주 쓰는 가명 몇 가지를 알고 있어야 했다.

본즈의볼넷에서 고의사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벳인포 27%인 반면 홈런 헨더슨은 3%에 불과하다.

1992년리베라는 팔꿈치 수술을 받았고 강속구를 벳인포 잃었다. 양키스는 플로리다와 콜로라도를 위한 확장 드래프트에서 리베라를 보호선수로 지명하지 않았다. 1995년에는 디트로이트에서 데이빗 웰스를 데려오기 위한 카드로 홈런 내놓았다.

무료 벳인포 홈런
1993년헨더슨은 한 여름인 8월 말이었음에도 홈런 동상에 걸렸다. 아이스팩을 한 채로 잠이 들어서였다. 2004년에는 월드시리즈가 보스턴의 4연승으로 끝난 당일, 잔칫집이었던 보스턴 구단에 걸어 6차전 표를 부탁하기도 벳인포 했다.
무료 벳인포 홈런
홈런 클리블랜드 벳인포 캐벌리어스,인디애나 페이서스,샬롯 밥캣츠

헨더슨은또한 괴짜 중의 괴짜였다. 그는 한동안 경기에 들어가기 벳인포 전 라커룸에서 옷을 모두 벗고 거울 앞에 서서 "리키가 최고다! 리키가 최고다!"를 외치며 나체로 스윙을 홈런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었다.

연관 태그

댓글목록

요정쁘띠

안녕하세요ㅡ0ㅡ

경비원

꼭 찾으려 했던 벳인포 정보 여기 있었네요^^

가연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연지수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ㅡ0ㅡ

바람마리

정보 감사합니다

부자세상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이앤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