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그래프

추천인{win}
+ HOME > 추천인{win}

모바일 브라질올림픽 결과

백란천
07.28 11:06 1

모바일 브라질올림픽 결과

마운드에서도외국인 투수 더스틴 모바일 니퍼트와, 결과 마이클 보우덴이 힘을 더했고 정재훈도 브라질올림픽 가세하면서 4명의 선발 로테이션이 무리 없이 가동되면서 선두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브라질올림픽 축구대표팀의 스트라이커 네이마르 모바일 [출처:브라질 일간지 결과 폴랴 지 브라질올림픽 상파울루]
모바일 브라질올림픽 결과

지난해에도흔들리는 필 모바일 결과 휴즈를 대신해 8회까지 책임진 리베라가 없었더라면 양키스는 챔피언십시리즈도 통과하지 못했을 것이다(반면 에인절스는 브라질올림픽 푸엔테스에게 1이닝조차 맡기기 힘들었다).

모바일 화면상으로 커터를 구분해 내기는 쉽지 결과 않다. 하지만 브라질올림픽 슬라이더 못지 않게 휘는 리베라의 커터 만큼은 식별이 가능하다.
헨더슨 모바일 역시 12명뿐인 '95% 클럽' 입성이 유력하며 그 이상도 기대된다. SI.com의 조 포스난스키는 헨더슨에게 사상 첫 브라질올림픽 만장일치를 허락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결과 했다.

마이크 결과 스탠리의 말처럼, 리베라의 커터는 브라질올림픽 '95마일짜리 슬라이더'였던 셈이다. 그의 커터가 칼 허벨의 스크루볼, 샌디 코팩스의 커브, 브루스 수터의 스플리터와 같은 지위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그는"후반기는 중위권 팀들의 물고 물리는 싸움이 될 것이다"며 "한화의 경우 결과 시즌 초반 투자 대비 성적이 브라질올림픽 좋지 않았지만 전반기 막판 조금씩 살아나면서 꼴찌에서 탈출한 것을 봤을 때 충분히 5강에 들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메이저리그에도'온 몸이 담덩어리'인 선수가 하나 있다. 상대의 브라질올림픽 검을 진흙 자르듯 했다는 조운의 청홍검처럼, 커터로 수많은 방망이를 박살내며 결과 13년째 메이저리그 최고의 마무리로 군림하고 있는 마리아노 리베라(40·뉴욕 양키스)다.
당시좌타자 결과 친구가 1명만 있었더라도, 브라질올림픽 헨더슨은 더 많은 안타와 도루를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헨더슨은 마이너리그에서 스위치히터 변신을 시도했지만, 타격 매커니즘이 무너질 것을 우려한 팀의 만류로 이루지 못했다.

이는뻔뻔한 것이 아니라 팀을 위해 하는 행동이다. '망각'은 마무리에게 반드시 필요한 능력 중 하나다. 자신의 결과 실패를 마음에 담아두면, 브라질올림픽 언제 갑자기 실패에 대한 불안함에 휩싸이게 될지 모른다. 자신의 실패를 깨끗이 잊을 수 있다는 것.
던지고도좌타자를 상대하는 일이 가능한 것은 리베라의 커터가 다양하게 변하기 때문이다. 특히 좌타자의 바깥쪽으로 '백도어 커터'를 브라질올림픽 던지는 투수는 리베라뿐이다(반면 랜디 존슨의 '백도어 슬라이더'는 실패했다). 리베라의 통산 좌타자 피안타율은 .206로, 우타자 피안타율인 .218보다 훨씬 좋다. 오직 놀란 라이언 만이 우투수로서 리베라보다 낮은 좌타자 피안타율(.203)을 기록했다. 결과 리베라는 과거 스위치히터가 우타석에 들어서는 장면을 연출해 내기도 했었

연관 태그

댓글목록

서영준영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ㅡ0ㅡ

그류그류22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리엘리아

꼭 찾으려 했던 브라질올림픽 정보 잘보고 갑니다~~

영월동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대박히자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