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그래프

소셜그래프게임
+ HOME > 소셜그래프게임

라이브스코어 가상축구 이벤트

별이나달이나
07.14 13:06 1

부활을꿈꾸는 LA 다저스의 류현진과 처음으로 빅리그 입성에 성공한 LA 에인절스 최지만은 가상축구 전반기에서 이렇다 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러나 후반기 반격의 여지를 이벤트 남겼다. 류현진은 전반기 막판 라이브스코어 복귀해 1경기에 출전했다.

이벤트 콜로라도로키스,유타재즈,포틀랜드 트레일 가상축구 라이브스코어 블레이져스
라이브스코어 끈질김: 애플링이 이벤트 '이리 던져도 파울, 저리 던져도 파울' 전략으로 투수를 괴롭혔다면, 헨더슨의 필살기는 '그보다 더 좁을 수 가상축구 없는' 스트라이크 존이었다. 한 기자는 헨더슨의 스트라이크 존을 '히틀러의 심장보다도 작다'고 표현했다.
본즈의 가상축구 볼넷에서 이벤트 고의사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7%인 반면 헨더슨은 3%에 불과하다.

2012년 가상축구 이벤트 런던 올림픽에서 우승에 실패한 사실을 두고 한 말이다.
이제리베라는 과거 만큼 빠른 포심을 던지지 가상축구 못한다. 과거 만큼 빠른 커터도 없다. 하지만 리베라는 2008년 피안타율 이벤트 등 위력을 나타내는 거의 모든 지표에서 개인 최고의 기록을 작성했으며,
전반기16경기에 나서 타율 0.083 8볼넷 출루율 0.313을 기록했다. 이벤트 활약이 매우 부족했지만 경험을 쌓으며 후반기 도약을 가상축구 기약하고 있다.
◆후반기를 이벤트 기대해! 류현진·최지만 가상축구 C

연관 태그

댓글목록

박병석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ㅡ0ㅡ

김정필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ㅡ0ㅡ

초코송이

가상축구 자료 잘보고 갑니다.

김성욱

가상축구 정보 잘보고 갑니다^~^

앙마카인

자료 감사합니다.

나민돌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마을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o~o

다얀

가상축구 자료 잘보고 갑니다ㅡㅡ

카이엔

정보 잘보고 갑니다...